커넥트

  • 등록일:

    2021.01.26
  • 조회수:

    131
커넥트

함부로 핸드폰 전원을 절대 켜지 말 것 !절대'그것'과 연결되지 말 것!
미국에서 대히트 쳤던 [기묘한 이야기] 제작진의 첫 호러영화 커넥트입니다.휴대폰에서 미스테리한 전자책을 발견하고 자신도 모르게 또 다른 뒤집힌 세계를 열어버린 소년 올리버,주인공 '올리버'는 자폐로 인해 말을 하지 못하고, 스마트폰으로 자신의 고립된 세계에 빠져버린 소년인데요.간단한 의사소통을 할 때 조차도 작은 스마트폰을 의존힙니다.어쩌다 발견한 '그것'으 존재는 오직 소년이 의지하던 디지털화면으로만 볼 수 있는데요 이러한 독특한 소재는 역시 [기묘한 이야기]시리즈의 제작진이다 라고 생각하게 합니다. 하지만 디지털 기기를 이용했다는 점에서 기묘한 이야기의 '데모고르곤'이라는 괴물과 같은듯 다른데요 ,온택드 공포를 표방하여 오로지 디지털 기기 화면으로만 볼 수 있는 '그것'.'그것'은 올리버에게 친구를 하자며 제안합니다.자신을 절대 올리버를 버리지 않갰다며..외로운 올리버에게 '그것'의 존재는 축복일 까요? 해피엔딩일 수 없는 비극일까요?

영화 커넥트는 판타지 장르이지만 현재 휴대폰이 보편화되있는 현대사회에 비추어 볼 수 있고 100%현실반영한 영화내 이야기의 소재들은 관객들의 더 큰 긴박감고 호기심을 불러일으킵니다.심지어 핸드폰이 많이 보편화되어 있는 1인1스마트폰 요즘 상황에 올리버같이 스마트폰에 의존하는 사람들은 공감하며 관람할 수 있을 것 집니다.어디를 가도 전자기기로 가득찬 모습을 볼 수 있고 또한 우리집과 다를게 없는 올리브의 집을보며 더욱 흥미진진하게 관람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간단한 의사소통 조차 스마트폰으로 하는 올리브의 모습은 다른 사람들과 가벼운 대화 조차 꺼려하는 현대인들의 소통의 부재를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소통의 부재와 그로인해 나오는 활기 없어진 생활들..특히 온라인으로 비대면활동이 늘어난 코로나 시대에서서 온택드 공포영화라는 소재는 관객들의 흥미를 자아내기에 충분합니다.또한 영화 커넥트를 보고난 관객들은 식은땀 흐린 손으로 모두 핸드폰을 끈 상태로 나온다는 현실반영 공포 영화 입니다.영화 커넥트는 기존 공포영화들과는 달리 주인공들의 빠른 대처와 빠른 전개는 관객들에게 있어 답답함을 자극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공포영화가 그렇듯이 영화 커넥트 역시 마지막의 결말은 모성애를 뭉클한 감동과 여운으로 남는데요,디지털시대의 모습을 잘 모방한 영화[커넥트]였습니다.
torrentsee47 torrentsee torrentweb18 torrentstory13 torrentrank movierank torrentran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