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크릿

  • 등록일:

    2021.01.26
  • 조회수:

    141
더 시크릿

"우리가족이 전쟁과 상관없다 했잖아"
"그치만 사실이 아니야"
"당신을 공격했던 그놈이 지구 반바퀴를 돌아서 우리 동네에 왔다고? "
"지금 그놈이 지금 우리 차 트렁크에 있어"
"난 놈의 자백을 원해"
피해자VS가해자 누구의 말이 진실인가!

잊고 싶었던 끔찍한 과거가 눈앞에 나타났다.끔찍한 제2차 세계대전전쟁의 피해자인 영화 더 시크릿의 여주인공 마야,전쟁 이후 제2차 세계대전의 군의관 루이스와 함께 가정을 꾸립니다.누가 보기에도 평범하고 행복하게만 보이는 이들 가정이지만 마야는 아직까지도 전쟁의 고통과 죽은 여동생에 대한 죄책감으로 힘들어합니다.그러던 어느날 아들과 함께 놀러간 공원에서 나치 친위대에게 들었던 특유의 휘파람 소리를 듣게되고..휘파람의 그가 끔찍한 기억의 주인공이라고 확신하게 됩니다.끔찍했던 기억으로 고통스러워 하던 도중 그놈의 자백을 위해 결국 그를 잡았으나 그는 끝까지 자신은 전쟁에 참여한적이 없다며 발뺌하고 그 주장을 대변해주는 수많은 증거들.결국 그가 끔찍했던 기억의 주인공이라는 증거는 15년전 자신이 봤던 짐승같은 눈빛과 특유의 휘파람 소리 뿐인데요.기억은 조작될 수도 있다는 말을 들은 남편 루이스도 점점 그녀의 진실성에 신빙성을 잃어갑니다.과연 그는 그녀가 잊고싶었던 기억의 주인공이 맞을끼요?

전쟁은 항상 우리에게 많은 것을 빼앗아갑니다.그중에서 직접 연루된 자들은 평생의 트라우마를 안고 살아가죠.영화 더 시크릿의 주인공 '마리'역시 피해자 중 한명이고 수많은 시간이 들어도 더욱 커지는 죄의식과 악몽의 시달리는 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냅니다.대서양을 건넌 미국에서 나름 평온해보이는 삶을 살아온 마리의 기억이 휘파람 하나로 봉인이 풀림으로써 빠른 영화 전개가 시작됩니다.그를 감금하고 심문하는 도중 그의 말을 대변하는 수많은 증거들,남편 루이스가 그녀에게 의구심을 가질때 쯤 관객들 또한 그녀에게 의구심을 갖게됩니다.15년전의 휘파람과 눈빛,그것만으로 가해자라는 사실을 확신할 수 있을까요?

보통 스릴러 영화라 하면 예상치 못한 허를 찌르는 스토리가 나오는 경우가 많고 그러한 스토리를 높게 치는 경우가 많습이다.그치만 영화 더 시크릿은 반전이 없습니다.

그저 전쟁에 대한 고통과 복수를 다룬 영화 더 시크릿 입니다.결말 또한 잔잔하죠.살 사람은 살고 죽을 사람은 죽습니다.모든 전쟁이 그렇듯이.하지만 반전이 없더라도 그녀와 남편 루이스 휘파람의 주인공 '그'의 이야기는 관객들의 긴장감과 호기심을 자아내기에 충분한 대화 요소입니다.

상처 받은 여자 마리의 특수한 전쟁과 복수의 이야기 영화 [더 시크릿]입니다.
torrentsee47 torrentsee torrentweb18 torrentstory13 torrentrank movierank torrentranking